1. 라구나 비치, 미국 캘리포니아
라구나 비치는 미드 The O.C 의 배경으로 드라마 팬들에게 아주 친숙한 해변가이다. 라구나는 LA의 유명한 리조트지역 중 하나인 롱아일랜드 아래쪽으로 위치하고 있다.
2. Lovrecina 비치, 크로아티아 브라치(Brac)
크로아티아 브라치 달마시안섬의 아름다운Lovrecina 해안가는 따뜻하고 얕은 바다가 있는 모래해변이다. 달마시안 섬의 즐라트니 라트니 해안가는 더 유명세가 있는 곳으로 해안가 뒷편으로 숲이 우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3. 와이키키 비치, 미국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섬의 남쪽 해안가에 위치한 호놀룰루 와이키키 비치는 이미 너무나 잘 알려진 관광지이다. 고층빌딩과 번쩍이는 간판들이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지만 이런 도심지 같은 분위기의 해변가도 나쁘지 않다.
4. 포트 맥쿼리, 호주 뉴 사우스 웨일스
시드니에서 북쪽, 브리즈번의 남쪽으로 위치한 포트 맥쿼리는 은퇴 이후의 생활을 위한 곳으로 가장 유명하다. 남반구의 본머스라 불리우는 이곳은 흡사 영국의 아름다운 해안가를 연상케 한다.
5. 팔레오카스트리차 해변, 그리스 코르푸
그리스의 휴양섬인 코르푸의 팔레오카트리차를 여행한다면 고대 그리스 영웅의 배를 찾아보는건 어떨까? 이곳 해안가의 바위를 보며 당신은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6. 앙스 수스 다정 (Anse Source d’Argent), 세이셸 공화국 라디게섬
인도네시아의 몰디브와 함께 세이셸은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파라다이스이다. 세이셸에서도Anse Source d’Argent 은 단연 최고의 비치이다. 아마 당신은 누군가의 컴퓨터 스크린세이버에서 이곳의 사진을 감상해 본적 있을것이다.
7. 나바지오, 그리스 자킨토스
나바지오는 이 이름 이외에도 “난파선 만”이나 “밀수꾼 해안”으로도 불리는데 이는 아름다운 해변가에 난파선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 난파선의 정체는 1980년 난파된 밀수선으로 밀수품을 싣고 항해하던 중 그리스 해군으로부터 쫓겨 이곳에 난파되었다고 한다.
8. Portinatx, 이비자
크지는 않지만 매우 아름다운 이 해안가는 여름시즌이면 발딛을 틈 없이 휴양객들로 북적인다. 하지만 이곳도 여름 성수기를 조금만 피한다면 한적하고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한가함을 만끽할 수 있다.
9. 팔라완, 필리핀
최근까지도 바쿠잇 군도에 대해서 휴양객들은 잘 모르고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곳은 현재 필리핀의 상징적인 열대 휴양지로 일기몰이 중이다.
10. Pedn Vounder Beach, 영국 콘월
뜨거운 날씨를 이곳에서 기대하는것은 쉽지 않지만 영국 해안가에서 30도의 온도만 되더라도 나쁘지 않다. 이곳 역시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지만, 비 공식적인 누드비치라는점도 알아둬야 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